카테고리 없음

순천 여행코스 & 먹거리 Best 3곳 정리♡

DS Label(남동수) 2023.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유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순천 여행코스와 먹거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순천은 전라남도의 동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순천만습지와 순천만가든 등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곳입니다. 저는 순천을 처음 방문했는데, 정말 매력적인 도시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순천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코스와 먹거리를 Best 3로 선정해 보았습니다.

1.순천만습지

순천만습지는 한국에서 가장 큰 습지로, 국제적으로 중요한 습지로 지정된 곳입니다. 순천만습지에는 다양한 식물과 동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특히 철새들의 중요한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저는 순천만습지에 가서 습지생태전시관을 구경하고, 전망대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하고, 보트를 타고 습지를 체험했습니다. 습지의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순천만가든

순천만가든은 한국에서 가장 큰 테마가든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식물과 정원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순천만가든에는 12개의 테마가 있는데, 저는 특히 한국정원과 세계정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한국정원은 전통적인 한국의 정원을 재현한 곳으로, 안개와 연못이 있는 정원이나 산수화를 모티브로 한 정원 등이 있습니다. 세계정원은 유럽, 일본, 중국 등의 다양한 나라의 정원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장미정원이나 수련정원 등이 있습니다. 순천만가든은 넓고 아름다운 정원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3.순천 드라마세트장

순천 드라마세트장은 한국의 역사 드라마에서 사용된 세트를 그대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순천 드라마세트장에는 조선시대의 궁궐과 시장, 사찰 등이 재현되어 있습니다. 저는 순천 드라마세트장에서 한복을 대여하고,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기분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드라마에서 보던 장면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