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는 디지털 노마드 여행기

DS Label(남동수) 2023.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디지털 노마드 로서 세계 각국을 여행하며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배우고 있는 DS Label(남동수) 입니다. 이번에는 러시아를 방문했는데요, 러시아는 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있는 거대한 국가로서 오랜 역사와 풍부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기 위해 몇몇 도시와 장소를 방문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인상적이었던 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러시아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인 모스크바입니다.

모스크바는 러시아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서 많은 유명한 건축물과 박물관이 있습니다. 저는 모스크바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크렘린궁과 붉은광장을 둘러보았는데요, 크렘린궁은 러시아의 차르와 대통령이 거주하던 곳으로서 많은 교회와 궁전이 있습니다. 붉은 광장은 러시아 혁명과 열병식 등의 역사적인 사건이 일어난 곳으로써 성 바실리 대성당과 국립역사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저는 러시아의 권위와 영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러시아의 문화의 중심지인 상트페테르부르크입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표트르 대제가 창건한 도시로서 유럽식의 건축물과 운하가 많습니다. 저는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인 에르미타주 박물관을 방문했는데요, 이곳은 세계 최대의 박물관으로서 300만 점 이상의 예술품과 유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러시아의 예술과 문화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로 방문한 곳은 러시아의 동쪽에 있는 시베리아입니다.

시베리아는 러시아의 77%의 면적을 차지하는 거대한 지역으로서 자연과 자원이 풍부합니다. 저는 시베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호수인 바이칼호를 방문했는데요, 바이칼호는 세계에서 가장 깊고 오래된 담수호로서 많은 독특한 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러시아의 자연과 생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는 디지털노마드 여행기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정말 다양하고 매력적인 국가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여행을 통해 러시아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러시아의 다른 지역과 장소도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